퓨어 다이아몬드 코인

프로젝트 멤버가 너무 호화로워서 화제! PDC 프로젝트 멤버에 대하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PDC)을 연결하여 유통시킨다고 하는 ‘퓨어 다이아몬드 블록체인 프로젝트’. 드디어 그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프리세일이 2018년 9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토픽

실제 사회에서의 보급을 목표로 하는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

불순물이 없고 천연 다이아몬드의 약 50% 가격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프로젝트 멤버는 쟁쟁한 멤버가 갖추어져 있었다

실제 사회에서의 보급을 목표로 하는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

이 프로젝트는 여러분께서도 아시는 바와 같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생성 설비를 갖추기 위한 자금 조달(ICO)입니다.

그러므로 실체가 없는 다른 ICO에 비하여 신뢰성이 높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프로젝트에서 CTO를 맡은 가와사키 씨는 15살 때부터 엔지니어로 활약하고 있는 젊고 우수한 엔지니어로 유명합니다.

수많은 IT 벤처·스타트 업의 설립을 경험해 왔기 때문에 경험도 풍부하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년 1월에 발생한 NEM 유출 사건에서는 화이트 해커로 활약하였습니다.

또한 장래가 촉망되는 젊은 엔지니어인 그가 이 프로젝트에 참가한 것에는 어떤 이유가 있었습니다.

가와사키 씨는 암호화폐를 오해받고 싶지 않다고 하는 강렬한 의지와 암호화폐 이외에서 블록체인을 유효하게 활용한 새로운 시스템에 강렬하게 공감하여 이번 프로젝트에 협력할 것을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가와사키 씨는 국가나 은행에 좌우되지 않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의 숨은 미래의 가능성을 이 프로젝트를 통해 일반 사람들도 느껴 줬으면 좋겠다고 열변하였습니다.


불순물이 없고 천연 다이아몬드의 약 50% 가격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또한 이 프로젝트로 생성되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에는 없는 매력이 이 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점은 컬러 다이아몬드의 생성입니다.

현재 빨간색이나 파란색 등의 컬러 다이아몬드는 너무 희귀해서 일부의 대부호 사이에서만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일반 사람들은 구경조차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번 프로젝트로 컬러 다이아몬드의 안정적인 공급이 실현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천연 다이아몬드에는 존재하지 않는 레인보 다이아몬드 생성을 목표하고 있다는 것도 밝혀졌습니다.

항간에서는 레인보 다이아몬드 생성에 벌써 성공한 것 아닐까? 라는 소문이 떠돌고 있을 정도입니다.

그러나 여러분 알고 계신지요? 다이아몬드는 그냥 판매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일반인이 아무데서나 다이아몬드를 판매한다고 해 봤자 아무도 신용해 주지 않겠지요.

그래서 이 프로젝트에서는 퓨어 다이아몬드사의 이시다 씨가 시장에의 유통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시다 씨는 일본 다이아몬드 업계에서 이른바 제2세대의 최연장자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이시다 씨의 부친은 다이아몬드 감정서를 일본에 보급시킨 제1인자이며, 그는 부친의 지위를 계승한 존재입니다.

이시다 씨 자신도 오랜 세월의 실적에 의하여 벨기에의 AWDC로부터 Diamonds & Antwerp Ambassador에 임명되는 등 훌륭한 실적을 남기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멤버는 쟁쟁한 멤버가 갖추어져 있었다

어떠셨습니까?

이번에 프로젝트 멤버 중에서도 특필할 만한 2명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만 다른 멤버들도 훌륭한 실적을 갖고 계시는 분들 뿐입니다.

괜찮으시다면 백서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품도 우수하지만 프로젝트를 지탱하는 멤버도 우수한 퓨어 다이아몬드 블록첸인 프로젝트의 앞날에서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 PDC LIMITED TIME OFFER -
RECEIVE BONUS 5% PDC NOW!
PURCHASE PDC NOW!

REGISTRATION FORM LINK

특집 기사

관련 기사

PURE DIAMOND CO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