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 다이아몬드 코인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PDC) 이 뭐예요?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PDC)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담보로 한 지금까지 없었던 자산담보형 가상화폐입니다. 지금까지의 가상화폐와 무엇이 다른가? 그것은 다이아몬드에 의해 가상화폐의 가치가 담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엄밀하게 말하자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라는 다이아몬드와 동등하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그 이상의 가치를 갖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상장할 가능성도 있다고 시사되고 있는 가상화폐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전모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토픽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개요

퓨어 다이아몬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구조

ICO에서 확인 필수! PDC 로드맵을 확인

PDC 팀 멤버 소개

장래성 고찰

장래성이 차고 넘치는 PDC의 우려할 점

정리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개요

개요

화폐명 : PURE DIAMONDCOIN(퓨어 다이아몬드 코인)/PDC

창업자 : 크리스 양(퓨어 다이아몬드 코인 싱가포르 CEO)

대응 화폐 : Ethereum, Bitcoin, Bitcoin Cash, Ethereum Classic

특징 : 현물(다이아몬드)로 가치가 담보되어 있음

공식 링크 : Web 사이트

     Twitter

     Facebook

    Instagram

     youtube

     LINE@

     telegram

     medium

     reddit

     linkedln

     github

    slack

ICO 정보

WhiteList : 후일 기재

토큰 규격 : ERC223(ERC20의 진화판)

구입 방법 : Ethereum, Bitcoin, Bitcoin Cash, Ethereum Classic

하드캡 : 미정(2억 달러 예정)

발행 상한 매수(※1) : 후일 기재

조달 금액 총액      후일 기재

 Presale           후일 기재

 Phase1           후일 기재

 Phase2           후일 기재

CrowdSale 레이트     후일 기재

※1 : 전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PDC) 발행 상한 수는 ICO 종료 시 토큰 세일 참가 신청 총수에 대해 150%분의 토큰을 추가한 수가 발행 상한으로 설정됩니다.

ICO 판매 예정

페이즈            판매 기간             판매가격

Private sales   2018/7/15 17:00∼2018/8/15 23:59                        불명

Presale      2018/9/1 17:00∼2018/9/25 23:59                      1PDC = 12¢

Phase1      2018/10/5 17:00∼2018/10/20 23:59                    1PDC = 16¢

Phase2      2018/11/1 17:00∼2018/11/15 23:59                     1PDC = 21¢

토큰 매트릭스

파란색 : 설비 투자(65%)   오렌지색 : 마케팅 광고비(25%)   회색 : 영업 경비(10%)
프리세일 등으로 조달한 자금의 65%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생성을 위한 설비에 투자되는 것 같습니다.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자세한 기초 정보는 이쪽

퓨어 다이아몬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구조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은 다이아몬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블록체인입니다. 종래의 다이아몬드와는 달리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퓨어 다이아몬드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토큰 자체가 실재(다이아몬드) 존재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아몬드가 어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현재 다이아몬드는 매우 가치 있는 현물로 취급되고 있으며, 그 희귀함으로 인해 일정한 가치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의 신뢰성을 보증하는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거래 투명성을 높여 가려고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도대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란?

연구실에서 기를 수 있는 다이아몬드이기 때문에 ‘랩(=연구소) 그로운(=자라다) 다이아몬드’ 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과학적·물리적·광학적인 관점에서 천연 다이아몬드와 같은 성질을 갖는 다이아몬드라는 것이 판명되었습니다.
즉 천연 다이아몬드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차이는 ‘지하에서 자란 것인가 연구실에서 자란 것인가’ 이 1가지뿐입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합성 또는 인공, 모방(가짜)의 어느 정의에도 포함되지 않으며 천연 다이아몬드와 하등 다를 바 없는 ‘최신 테크놀로지가 만들어낸 진짜 다이아몬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합성 다이아몬드의 정의

합성 다이아몬드란 2개 이상의 다른 물질로 생성된 다이아몬드를 가리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제조 방법인 ‘CVD’ 및 ‘HPHT’로 생성되는 다이아몬드는 탄소로만 성장하기 때문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합성 다이아몬드라고 정의할 수는 없습니다.

·인공 다이아몬드의 정의

인공 다이아몬드라는 명칭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관계성은 자연에서 자란 꽃과 비닐하우스에서 자란 꽃. 비닐하우스에서 기른 꽃은 컨트롤되어 아름다우며, 인공으로 기른 꽃을 일부러 인공 꽃이라고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성장 방법이 다를 뿐, 명칭은 바뀌지 않습니다.  

·모방 다이아몬드의 정의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구조

현재 다이아몬드는 그 희귀함으로 인해 일정한 가치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은 실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 의해 가치가 담보되어 있는 자산담보형 가상화폐입니다.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담보 시스템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은 실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토큰을 블록체인으로 연결합니다.
구체적으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유통을 토큰에 의해 실시함으로써 PDC 정보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정보를 연결합니다.
이른바 이력 추적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즉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치가 하락하지 않는 한 소지하고 있는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가치가 하락하는 일은 없습니다.
따라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실물) ≒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 ≒ 법정화폐의 도식이 성립하며, 가상화폐인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과 실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연결되어 있는 리얼과 디지털이 융합하는 현실적인 경제로서 전개됩니다.

·오리지널 블록체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여 그 자체의 신뢰도를 보장하는 기술을 장치합니다. 이에 의해 생성지와 생성일, 색깔 등의 정보가 가시화됩니다. 거래 투명성이 높아져 사기를 당할 위험도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상기 시스템은 당초 이더리움상의 네트워크로 구축되어 분산형 앱으로 설치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럴 경우 트랜잭션 처리나 수수료, 확장성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오리지널 블록체인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전세계의 블록체인을 연구하여 가장 적합한 새로운 기술을 각 방면에서 도입합니다.
오리지널 블록체인을 개발한다는 것은 즉 오리지널 승인 알고리즘을 구축할 수 있게 되어, 실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보유량에 따라 수익을 할당한다는 이미지의 리얼 마이닝이 실현 가능해집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구조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공장 내에서 안정된 생성을 하는 것에 의해 종래의 천연 다이아몬드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① 분쟁 문제의 해결

현재 천연 다이아몬드는 정치 정세가 안정되지 않은 개발 도상국에서 많이 채굴되고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이기 때문에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분쟁이 끊이지 않습니다.
실제로 ‘제2차 콩고 전쟁’이나 ‘시에라리온 내전’ 등 대규모 분쟁으로 이어져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분쟁으로 인해 불매 운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면 도대체 왜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분쟁이 발발하게 되는 것일까요?
그것은 안정적으로 발굴할 수 없고 공급량이 불안정하여 아주 소량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안정된 공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결코 분쟁이 야기되는 일은 없습니다.
분쟁 문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안정된 공급 실현에 의해 해결됩니다.

② 토양·수자원 오염의 해결

천연 다이아몬드는 채굴할 때에 대규모의 자연 파괴를 하고 있습니다.
자연 파괴라고 하면 듣기 거북할지도 모르지만, 운석이 떨어진 것 같은 크레이터 또는 그 이상의 거대한 구덩이를 파지 않으면 다이아몬드를 발굴할 수 없습니다. 이 사진을 봐 주십시오.

이 사진은 어느 나라에서 다이아몬드가 발굴된 후입니다.
주위에 있던 나무들을 모조리 베어 버리고, 이렇게 파내 버리면 원상 복구도 대단히 어렵습니다.
이대로 방치하면 토양오염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참고로 저렇게 거대한 구덩이를 파서 발굴할 수 있었던 것은 불과 요 만큼의 다이아몬드였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 채굴이 얼마나 힘들고 다이아몬드가 얼마나 희소 가치가 높은 것인지 이해되셨나요?

③ 컬러 다이아몬드의 생성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생성 과정에서 색을 부여하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천연 다이아몬드에도 블루 다이아몬드가 존재하지만 그 가격은 1캐럿에 수 천만 엔 이상 합니다.
게다가 레드 다이아몬드는 너무 희귀하여 일반 시장에는 유통조차 되지 않고, 일부의 대부호 사이에서만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설령 다이아몬드 전문가라고 하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물은 구경조차 못 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생성 과정에서 색을 부여하는 것에 성공하였으며 그것도 1번이 아닌 안정된 생성을 실현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일부의 대부호밖에 손에 넣지 못 했던 컬러 다이아몬드를 일반 사람들이 손에 넣게 될 날도 그리 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자연계에는 결코 존재하지 않는 레인보 다이아몬드를 생성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자연계에는 결코 존재하지 않는다는 무지개 색을 생성할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아직 연구 단계인 것 같기는 하지만 성공 가능성이 충분히 있을 것 같으므로 앞으로 기대할 만합니다.
또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가격의 50%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비싸다는 이유로 다이아몬드를 구입할 수 없었던 사람들과 더 희귀한 색깔을 원했던 사람들 등에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보급이 아주 반가운 일이 될 것입니다.

PDC 구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쪽

ICO에서 확인 필수! PDC 로드맵을 확인

2018.06 ·PURE DIAMOND Network System설계

     ·PDA토큰에 의한 디지털 애셋 시스템 설계

2018.08 ·PURE DIAMOND TYPE-0 기존 설비에 의한 원석 출하 시작

     ·PURE DIAMOND 제조 설비 발주

     ·오리지널 블록체인/PURE DIAMOND Network System 1.00 개발

     ·DEX 거래소 Pure Diamond Exchange 개발

     ·PD 월릿 개발

     ·PDC 토큰에 의한 결제 시스템 개발

      ·PDA 토큰에 의한 디지털 애셋 앱 개발

2018.09 ·PURE DIAMOND TYPE-0 컷 및 연마 후 테스트 판매 시작

2018.10 ·PURE DIAMOND TYPE-0 주얼리 전시회 발표

     ·PURE DIAMOND 제조 공장 토지 확보

2018.12 ·DEX 거래소 Pure Diamond Exchange 개설

2019.01 팬시 다이아몬드(컬러 다이아몬드) 시제품 발표

2019.03 ·오리지널 블록체인 PURE DIAMOND Network System 1.00으로 이행

     ·PD 월릿 배포

2019.04 ·PURE DIAMOND 제조 공장 완성

     ·희귀 다이아몬드 개발 연구 시작(빨간색, 레인보 등)

2019.05 ·PURE DIAMOND 제조 공장 시운전 시작

2019.06 ·DEX 거래소 Pure Diamond

     ·PDC 토큰에 의한 결제 시스템 도입

     ·PDA 토스트에 의한 디지털 애셋 앱 도입

2019.07 ·PURE DIAMOND 제조 공장 본 가동

     ·PURE DIAMOND 원석 출하

2019.08 ·PURE DIAMOND 판매 시작

2019.12 ·PURE DIAMOND Network System 2.00/업데이트

     ·PDA 토큰에 의한 디지털 애셋 앱/업데이트

     ·PD 월릿/업데이트

PDC 팀 멤버 소개

이번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 프로젝트의 팀 멤버를 간단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어떤 인물이 관여하고 있는지 주목해 봅시다.

아베 히데유키

퓨어 다이아몬드 랩 주식회사 대표이사

【주요 경력】

2001년  한국 삼성그룹 오픈타이드 재팬, SAMUSANG MPEON ASIA 고문 취임

2007년  大連兄弟唱片有限公司 어드바이저 취임

2015년  Chia Tai Group (Member of C.P.Group)Officially Authorized Agent 취임

(주)Siam·Partners 대표이사 취임(현임)

2016년  (주)OTOBOTOKe 설립 대표이사 취임(현임)

2018년  21Lady 이사 취임(현임)

2018년  퓨어 다이아몬드 랩 주식회사 설립, 대표이사 프로듀서 취임

이시즈카 히로아키

일본 ALMAZ 공업 주식회사 대표이사

【주요 경력】

2008년  가나가와 대학 대학원 이학연구과 정보과학 전공 수료

2008년  Tomei Diamond 주식회사 입사

2011년  Tomei Diamond 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2017년  일본 ALMAZ 공업 주식회사 설립, 일본 ALMAZ 공업 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2018년  퓨어 다이몬드 랩 주식회사 설립, 대표이사 사장 취임

이시다 시게유키

주식회사 퓨어 다이아몬드 대표이사

【경력】

1990년  Sarin Technologies Ltd. 일본 총대리점이 됨

1993년  주식회사 AP 대표이사 사장에 취임

2004년  주식회사 Le Chocolat du Diamant 설립

2006년  주식회사 MEDIASEEK 사외감사역에 취임

2013년  DD 홀딩스 사외감사역에 취임(현임)

HRD Antwerp Equipment 일본 대리점이 됨

2014년  Shoot Boxing 협회 이사 취임

2017년  벨기에 AWDC로부터 Diamonds & Antwerp Ambassador 임명

2017년  주식회사 퓨어 다이아몬드 설립

이토 다쿠야

주식회사 퓨어 다이아몬드 전무이사

【주요 경력】

2000년  주식회사 AP 입사

2004년  Sarine Technologies Ltd. 일본 총대리점 제너럴 매니저 취임

2008년  주식회사 Le Chocolat du Diamant PR 매니저 취임

2010년  “AFRICA DIAMONDS” 브랜드 책임자로 신규 설립

2013년  HRD Antwerp Equipment 일본 대리점 제너럴 매니저 취임

2017년  주식회사 퓨어 다이아몬드 전무이사 취임

2018년  고베 국제 주얼리전에서 합성 다이아몬드 세미나 개최

가와사키 준마

NEM 사건의 화이트 해커

【경력】

1991년생
발달장애를 앓고 있으며 ‘발달장애인들이 충분히 재능을 살릴 수 없는 사회’에 문제의식을 갖게 됨
고등학교에 가는 의미를 느끼지 못 해 15살 때부터 엔지니어로 일하기 시작하여 Tokyo Otaku Mode 등 복수의 IT 벤처·스타트 업 설립, 매각 , 임원 업무 등을 경험. 최근에는 Web 3D/VR(가상 현실)벤처, AMATELUS Inc.(미국)에서 COO로 활약. 이탈 후 자신의 라이프 워크였던 ‘발달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활약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일’에 인생을 걸고 힘쓸 것을 결의

크리스 양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 싱가포르 CEO

【주요 경력】

난양 공과대학 정보시스템과 졸업
동남아시아 최대 게이밍 회사 Garena 리드 개발자를 담당
2013년부터 블록체인의 여행을 시작

프로젝트 멤버의 자세한 정보는 이쪽

장래성 고찰

ICO에서 장래의 성장 가능성을 판별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혁신적이라고 일컬어지는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이지만, 얼마 만큼 장래성이 있을지 몇 가지 요점을 추려서 고찰해 보고자 합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장래성

바야흐로 스와로브스키나 드비어스와 같은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상사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취급을 시작한다고 표명하였습니다.
즉 지금까지 천연 다이아몬드를 고집하고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부정해 왔던 다이아몬드 상사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다이아몬드와 동등하다는 것을 인정한 것입니다.
그러면 스와로브스키나 드비어스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인정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순수한 다이아몬드는 전체의 2%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세계에는 7t의 다이아몬드가 존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중에서 순수한 다이아몬드는 불과 2%밖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순수한 다이아몬드란 ‘불순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다이아몬드’를 가리킵니다.
한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불순물을 전혀 함유하지 않은 ‘순수한 다이아몬드’입니다.
현재 다이아몬드를 갖고 싶어도 손에 넣지 못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때까지 순수한 다이아몬드를 제공하려면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까요?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뿐입니다.

꽃꽂이 업계의 사례

또한 꽃꽂이 업계를 예로 생각하시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잘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꽃꽂이 업계에서는 파란 장미가 상당히 높은 가치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잘 생각해 보십시오. 파란 장미는 자연계에 존재합니까?
그렇습니다. 자연계에는 파란 장미 따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꽃꽂이 업계에서 거래되고 있는 파란 장미는 테크놀로지에 의해 인공적으로 생성된 장미입니다.
지금은 업계에 받아들여져 높은 가치로 거래되고 있는 파란 장미이지만, 탄생한 당초에는 꽃꽂이 업계로부터 거부당했었습니다.
그러나 그 아름다움으로 인해 서서히 받아들여져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의 다이아몬드 업계에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없었던 혁신적인 다이아몬드로 탄생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조금씩 업계에 받아들여지고 있지만, 아직 업계의 거절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업계의 대기업인 스와로브스키와 드비어스가 인정한 것으로 인해 업계 전체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인정받을 날도 그리 멀지 않을 것입니다.
테크놀로지에 의해 새로 개척된 꽃꽂이 업계의 파란 장미라는 시장.
마찬가지로 테크놀로지에 의해 새로 개발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향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꽃꽂이 업계와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 업계의 시장 구축에 크게 공헌해 나갈 것입니다.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장래성

다음으로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장래성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이상적인 시스템을 실현하고 있다

실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 의해 담보되어 있는 토큰이기 때문에 다이아몬드의 가치가 하락하지 않는 한 토큰의 가치가 하락하는 일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토큰 가치가 폭락할 위험이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전 각국의 화폐 구조와 유사하며 이상적인 담보 시스템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각국의 법정화폐는 금과 연동되어 있었으며 정부는 금 보유량에 맞춘 양의 화폐를 발행하고 있었습니다.
즉 개인이 갖고 있는 화폐의 양은 금의 보유량이라고도 할 수 있었던 셈입니다.
그러나 각국이 보유하고 있는 금의 양에는 한계가 있어 경제 규모가 커짐에 따라 담보하는 금이 부족해져 버렸습니다.
그러므로 지금은 법정화폐는 각국의 ‘신용’으로 담보되게 되어 금 보유량에 관계없이 화폐가 발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본래 눈에 보이지 않는 ‘신용’이 아니라 금 등의 실물로 법정화폐의 가치를 담보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즉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은 본래의 이상(理想)이라고 여겨지는 화폐 시스템을 실현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가치가 담보된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은 다이아몬드 마켓에 그치지 않고 현실 사회에서의 실용도 목표하고 있습니다. 장래적으로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을 음식이나 상품 구입 시에 사용할 수 있는 날이 오는 것도 충분히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장르의 가상화폐이다

이른바 옛날에 금으로 화폐를 담보했던 시스템. 실은 가상화폐에서도 몇 가지 도입되어 있는 예가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자산담보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산담보형이란 가상화폐를 무언가의 현물로 가치를 담보하는 새로운 장르의 가상화폐입니다.
대표적인 예로 석유에 의해 가치가 담보된다는 베네수엘라발의 ‘페트로’라는 가상화폐가 존재합니다.
그러나 석유 공급이 안정되어 있다고 할 수 있을까요? 가치가 안정되어 있다고 할 수 있을까요?
석유도 다이아몬드와 마찬가지로 땅을 파낼 필요가 있고 유한 자원이므로 무한하게 공급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그 가격도 심하게 오르거나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조금 전에도 설명드린 바와 같이 공급도 안정되어 있어서 일정한 가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을 새로운 장르의 가상화폐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가치가 일정하게 유지되고 있고 또한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현물에 의해 화폐 가치를 담보하고 있는 것은 현재로서는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뿐입니다.

장래성에 대한 자세한 견해는 이쪽

장래성이 차고 넘치는 PDC의 우려할 점

지금까지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장래성에 대하여 설명해 왔는데, 우려되는 점 등은 정말 없을까요?
끝으로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의 결점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모방 다이아몬드와는 정말 다른가?

먼저 모방 다이아몬드와 실제로 무엇이 다른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성분이 다르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와 함유 성분이 완전히 같은 데 비해 모방 다이아몬드는 성분이 다릅니다.
이것은 전세계의 연구 기관이 여러 차례 연구를 거듭하여 얻은 결과이기 때문에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더구나 세계를 대표하는 다이아몬드 판매 기업 ‘드비어스사’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존재를 인정하고 있으며 모방 다이아몬드와 구분된다는 것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향후 세계에서 모방 다이아몬드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구분하는 것은 블록체인 기술의 도입에 의해 쉬워지게 될 것입니다.

감정서 첨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고 있기 때문에 이력 추적에 의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본체를 감정한 증거인 감정서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정보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모방 다이아몬드가 섞이는 일은 결코 없습니다.
또한 장래적으로 전용 앱에 의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정보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미지의 다이아몬드에 수요가 있는가?

기대가 담겨져 있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이지만 실제로 판매했을 경우 어떤 수요가 있을까요?

젊은 사람들이 다이아몬드를 몸에 지닐 수 있는 시대로

지금까지 다이아몬드는 비싸서 좀처럼 손에 넣기 어려운 물건이었습니다.
특히 경제력이 아직 별로 없는 젊은이들에게는 ‘그림의 떡’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의 약 50% 가격에 거래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까지 좀처럼 다이아몬드를 구입하지 못 했던 젊은이들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라면 손에 넣기 쉽습니다.
참고로 천연 다이아몬드의 98%에는 불순물이 함유되어 있지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100% 불순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런 점에서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수요를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요?

더 자세하게 우려할 점에 대해 살펴본다

정리

이 기사에서는 퓨어 다이아몬드 코인 프로젝트에 대해 폭넓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실현하려고 하는 것의 스케일이 커서 상상하기 어려울지 모르지만 이것은 혁신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장기적인 관점의 프로젝트이지만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일본 전국, 전세계에 보급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PDC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들께서는 이 사이트 내에서도 정보 발신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공식 SNS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식 Twitter에서는 PDC 최신 정보를 일본어로 발신하고 있으니 이쪽도 꼭 체크를 부탁드립니다.

- PDC LIMITED TIME OFFER -
RECEIVE BONUS 5% PDC NOW!
PURCHASE PDC NOW!

REGISTRATION FORM LINK

특집 기사

관련 기사

PURE DIAMOND CO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