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

2018년 7월에 미국 FTC(연방 거래 위원회)는 종래의 다이아몬드 정의에서 ‘natural’ (천연)이라는 말을 제외하였습니다. 이로 인하여 연구실에서 인간의 손에 의해 생성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도 천연 다이아몬드와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라고 주장할 수 있게 됩니다.

토픽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정의란?

퓨어 다이아몬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다이아몬드’의 정의를 바꾼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정의란?

2018년 7월에 미국 FTC(연방 거래 위원회)는 종래의 다이아몬드 정의에서 ‘natural’ (천연)이라는 말을 제외하였습니다.

이로 인하여 연구실에서 인간의 손에 의해 생성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도 천연 다이아몬드와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라고 주장할 수 있게 됩니다.

단, 자연계에서 채취된 것이 아니라는 것은 공개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런 한편으로 NAJ(전미 주얼리 협회)는 영국 국내에서 종래와 같이 천연 다이아몬드만 다이아몬드로 간주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계속하여 천연 다이아몬드가 아닌 다이아몬드는 합성이나 인공, 랩그로운이라고하는 워드를 반드시 머리에 붙여야 합니다.

이와 같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천연 다이아몬드와 같은 품질, 혹은 그 이상 아름답게 생성할 수 있게 되고 나서부터 다이아몬드의 정의에 관한 견해는 각 기관별로 갈라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당분간은 그 논의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퓨어 다이아몬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다이아몬드’의 정의를 바꾼다?

또한 퓨어 다이아몬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메이드 인 재팬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세계로 수출하는 것도 목표의 하나로 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프로젝트에 의하여 생성된 다이아몬드는 해외에서 전술한 다이아몬드의 정의에 관한 논의에 무언가 영향을 줄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른 기사에 더 자세하게 소개하였지만 이번 프로젝트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다양한 색깔을 생성할 수 있다는 점과 블록체인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미국산이나 중국산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는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자면 천연 다이아몬드 중에서는 희귀한 빨간색이나 파란색, 그리고 천연 다이아몬드에는 존재하지 않는 무지개 색의 생성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의 도입에 의하여 다이아몬드의 개체 정보도 간단하게 앱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가짜를 구입할 위험은 없습니다.

블록체인의의 도입에 의하여 생성일도 확실하게 알 수 있게 되기 때문에 태어난 아이나 그녀에게 줄 선물 등 지금까지 없었던 어프로치가 가능해집니다.

이와 같이 매력 있는 다이아몬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보급되어 가는 것에 의하여 앞으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도 천연 다이아몬드와 다름없이 ‘다이아몬드’라고 주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지도 모릅니다.

퓨어 다이아몬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생성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다이아몬드 정의에 관한 논의에 어떠한 영향을 줄 것인가? 향후 동향이 주목됩니다.

- PDC LIMITED TIME OFFER -
RECEIVE BONUS 5% PDC NOW!
PURCHASE PDC NOW!

REGISTRATION FORM LINK

특집 기사

관련 기사

PURE DIAMOND COINS